프로들의 업무에는 항상 따라다니는 것이 있다. 성과가 영업이다.
회사에서의 마케팅 요소와 함께 적용하여 생각해 보았다.
그래서 마케팅도 1.0 2.0 3.0 4.0 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따른 소개가 이루어 지고 있는데
여기서 나는 Growth Marketing을 알게 되었다.
광고 홍보는 같지만 서로 상부 상조하며 가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고객의 성장을 도와 주면서 자사의 제품과의 연결과 정보분석 및 컨설팅의 역활 도 같이
이루어 지는 과정을 보고 고객감동의 시간을 선물해주는 마케팅 이라고 생각된다.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무엇을 요구하는지?
VOC(Voice Of Customer)적 활동이 이에 대한것이 아닌가 한다.
나는 어떤 상품인가?
나를 어떻게 표현하는가?
고객은 나를 필요로 하는가?
결론은
나는 나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나는 나를 배려하며
나는 나를 존중하고
나는 나를 가꾸어 나가며
나는 나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가?
노트북 고성능 설정(NoteBook Hight Performance Option) (0) | 2021.12.02 |
---|---|
주식투자 돈은 어디로 가나? (0) | 2021.10.23 |
엑셀(Excel)에서 수식 자동 계산 안될 때 (0) | 2021.10.06 |
엑셀 셀에 인치 표기(Excel Inch Mark) (0) | 2021.09.30 |
동영상 바탕화면(Desktop Live Wallpapers) (0) | 2021.09.29 |